metal enclose
منتجات
الصفحة الرئيسية

منتجات

아연 도금 강철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아연 도금 강철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 2022/11/23

아연 도금은 녹과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아연 층으로 강철 부품을 코팅하는 것입니다. 이 코팅은 다양한 부식 요소에 대한 장벽을 제공하여 고품질의 오래 지속되는 철강 제품을 보장합니다. 아연 도금 강판은 강도, 내구성 및 성형성을 향상시켜 다양한 금속 가공 응용 분야에서 매우 인기 있는 소재입니다.

 

아연도금강판 의 장점

아연 도금 강철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시간을 절약

빠르게 처리하고 건조할 수 있는 아연도금은 단 한 번의 담금과 하루 만에 설정하면 됩니다. 다른 코팅 방법은 스프레이 또는 페인팅이 필요하므로 시간이 더 걸립니다.

 

장수

아연 도금은 평생 치료입니다. 부식 방지 기능은 영구적이며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모양과 강도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됩니다.

 

유지 보수 용이

아연 도금 강철은 부식을 방지하거나 강철을 유지하기 위해 가혹한 화학 물질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유일한 유지 관리는 최적의 외관과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1년에 두 번 닦는 것입니다.

 

간단한 검사 프로세스

눈에 잘 띄는 연속 코팅으로 어떤 결함도 밑에 무엇이 숨어 있는지 걱정할 필요 없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쉬운 검사와 더 빠른 제조를 가능하게 합니다.

 

심미적 매력

아연 도금 강철의 무광택 회색은 거의 모든 설정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색상 변경이 필요한 경우 분말 코팅을 사용하면 쉽게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성

아연도금 강판은 비용이 저렴하고 공정이 빠르므로 공정과 인건비를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수명이 길고 유지 보수가 용이하여 생산이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아연 도금의 적용

높은 내식성은 건축, 자동차 및 통신과 같은 많은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아연 도금을 만듭니다.

 

건설: 건축 프레임, 비상 탈출구, 거리 가구, 사다리 및 발코니와 같은 구조물의 제조를 위해 매년 수천 톤의 아연도금 건축용 강철이 생산됩니다.

 

자동차 산업: 녹슬지 않는 특성으로 인해 아연 도금된 재료를 차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범퍼, 프레임, 빔 및 섀시도 아연도금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통신 산업: 녹 방지는 전화선과 전기 상자가 종종 공기에 노출되는 통신 산업에서 바람직한 기능입니다. 아연 도금은 이러한 품목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연도금강은 수명이 길고 속도가 빠르며 유지보수가 적어 금속 제조 응용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아연 도금 강판 제작 프로젝트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다면 고품질 제조 용융 아연 도금 강판을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과 경험 있습니다 . 당사의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지금 당사에 문의 하거나 견적을 요청하여 시작하십시오.

حقوق النشر © 2024 FUJIAN WANJUAN TECHNOLOGY CO.,LTD.كل الحقوق محفوظة. مشغل بواسطة dyyseo.com

شبكة IPv6 المدعومة

شبكة IPv6 المدعومة

top

احصل على عرض أسعار سريع!

احصل على عرض أسعار سريع!

    نحن نقدر احتياجات العملاء , لذلك لا تتردد في ترك رسالة وسوف نقوم بالرد في أقرب وقت ممك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