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enclose
منتجات
الصفحة الرئيسية

منتجات

아연 도금 강판 VS. 스테인레스 스틸

아연 도금 강판 VS. 스테인레스 스틸

  • 2022/11/16

추락 방지 시스템은 자연의 모든 영향을 견딜 수 있는 적절한 재료로 구성되지 않은 경우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아연 도금은 강철이 부식에 저항하고 외관과 성능을 유지하도록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된 공정입니다. 아연 도금 및 스테인리스 스틸은 시스템의 부식 방지를 위한 최고의 재료입니다.

 

아연 도금 강철은 방어를 위해 담근다

아연도금강은 탄소강에 보호막을 추가하기 때문에 해양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표준 탄소강은 철과 기타 금속으로 구성되며 철은 염수와 반응하여 녹이 발생합니다. 아연도금강판의 아연층은 이러한 반응을 방지합니다. 염수 해안에서 5마일 이내의 부지는 아연 도금 강판만 사용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오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은 깨끗하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인해 많은 산업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연마가 쉽기 때문에 요리 및 제약 산업에서만 독점적으로 사용되며 조각이 나고 벗겨질 수 있는 표면 매력 측면에서 아연 도금 강철보다 우수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을 구성하는 화합물은 염분에 노출되지 않는 한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녹이 없으면 수년 동안 표면이 매끄럽게 유지되는 반면 결국 녹이 슬게 되는 다른 금속은 거친 마감을 만듭니다. 궁극적으로 스테인리스 스틸을 선택하면 장기적으로 큰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내구성은 교체 장비 또는 과도한 유지 보수를 방지합니다.

 

어느 것이 더 강한가

아연 도금 강판은 방청 코팅이 하나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됩니다. 그러나 스테인리스 스틸은 녹을 방지하기 위해 크롬 보호 화합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아연 도금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수명이 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둘 다 습기에 강하지만 스테인리스 스틸은 습한 환경에서 매우 잘 작동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과 달리 아연도금 스틸 은 염수에 노출되면 약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야외 작업장의 보호 문제

부식은 모든 실외 작업장에 부담이 됩니다. 장기적으로는 녹에 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과 아연 도금 스틸은 내구성과 강도 면에서 최고의 선택입니다.

حقوق النشر © 2024 FUJIAN WANJUAN TECHNOLOGY CO.,LTD.كل الحقوق محفوظة. مشغل بواسطة dyyseo.com

شبكة IPv6 المدعومة

شبكة IPv6 المدعومة

top

احصل على عرض أسعار سريع!

احصل على عرض أسعار سريع!

    نحن نقدر احتياجات العملاء , لذلك لا تتردد في ترك رسالة وسوف نقوم بالرد في أقرب وقت ممك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