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enclose
منتجات
الصفحة الرئيسية

منتجات

코일 슬리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코일 슬리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 2022/12/22
정확히 코일 슬리팅이란 무엇입니까?
코일 슬리팅은 더 큰 마스터 코일을 가져와 일부 회전식 슬리팅 커트러리를 통해 내용물을 조깅하여 일련의 더 좁은 코일로 슬리팅(축소)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각각의 더 작은 코일을 멀티라고 합니다. 멀티는 특정 너비와 체중에 맞게 개인화되고 적절하게 제조될 수 있습니다.

어떤 공급품을 슬릿할 수 있습니까?
WanJuan Steel은 하나의 지붕 구조에서 .010" - .500" 범위의 물질 충만도를 가진 코일을 절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뜨거운 롤, 매우 뜨거운 롤 블랙, 매우 뜨거운 롤 절임 및 기름칠, 서리가 내린 롤, 적층 스테인리스 스틸(매우 뜨거운 아연 도금, 전기 아연 도금, 아연 도금 및 갈바륨)을 자를 수 있습니다.

코일 슬리팅 절차는 무엇입니까?
일부 슬리터에는 언코일러, 슬리터 아버/로터리 커트러리, 리코일러의 세 가지 주요 부품이 있습니다.

언코일러: 마스터 코일은 기계 입구의 언코일러에 채워집니다. 그런 다음 언코일러는 확장 가능한 맨드릴을 사용하여 마스터 코일의 내경을 견인합니다. 코일은 맨드릴에서 멀리 회전하고 코일의 헤드는 기계의 측면 가이드에 끼워집니다.

슬리터: 2개의 평행 아버로 구성된 슬리터 헤드에서 크기에 맞는 직물이 공급됩니다. 이 평행 아버는 맞춤형 회전식 슬리팅 커트러리 그룹과 고무 스트리퍼 밴드를 사용하여 부착됩니다. 고무 밴드는 슬리터 아버를 통해 내용물을 끌어당기는 데 도움이 되며 칼붙이는 스테인리스 스틸에 스며들어 물질이 깨지거나 부서지게 합니다.

효율적인 정확성과 정밀한 코일 슬리팅 작업 조깅에 중요한 것은 설비 내부입니다. Alliance Metal은 정확하고 정밀한 툴링과 수저류를 활용하여 최고의 슬릿 엔드와 개인용 컴퓨터 자동화 프로세스를 통해 공간과 측면 간 칼날 간극을 보장합니다.

가이드라인: 내용물이 질길수록 슬리팅 칼붙이가 스며들어야 합니다. 내용물이 부드러울수록 칼붙이가 물질 슬릿/쪼개짐보다 더 깊어져야 합니다.

리코일러: 리코일러의 주요 목적은 포장 및 배송을 위해 슬릿 코일을 코일 종류로 다시 덮는 것입니다.

헤비 결정 코일 슬리팅:
무거운 물질을 슬릿할 사람을 찾고 계십니까? 아연 도금 강철 코일 제조업체 는 슬릿 가능용융 아연 도금 강판 그리고 다른 금속.

حقوق النشر © 2024 FUJIAN WANJUAN TECHNOLOGY CO.,LTD.كل الحقوق محفوظة. مشغل بواسطة dyyseo.com

شبكة IPv6 المدعومة

شبكة IPv6 المدعومة

top

احصل على عرض أسعار سريع!

احصل على عرض أسعار سريع!

    نحن نقدر احتياجات العملاء , لذلك لا تتردد في ترك رسالة وسوف نقوم بالرد في أقرب وقت ممكن .